Wednesday, December 23, 2020

사지가 허리 통증에 가장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2001 년 5 월 31 일-조지아 리차드슨은 오랫동안 허리 통증과 싸우고 있습니다. 관절염, 섬유 근육통, 그리고 계단 아래로 떨어지는 영향으로 인해 그녀는 필라델피아 학교 시스템에서 교사로 계속 일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운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15 년 전, 그녀의 통증 전문의는 치료가 그녀를 구제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수중 요법을 시도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운동은 그녀를 움직이게 만들었지 만, 세션 다음날 추가 활동이 그녀의 고통을 더했습니다.


그러나 토마스 제퍼슨 대학 병원의 통합 의학 센터의 환자로서 현재 그녀는 약물 및 한방 요법과 함께 매주 2 시간마다 마사지 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이 전략을 통해 일주일에 세 번 수영장에 돌아와서 가장 긴 세션에서 수영을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기분이 좋다. 확실히 마사지가 나에게 훌륭했다는 것을 안다."그녀가 처음에 "39 세이고 홀딩"이라고 말하고 나중에 그녀가 이번 8 월에 60 세가 될 것이라고 말한 활력있는 환자는 말한다. 그녀의 일상이 그녀의 고통을 절반으로 줄 였다고 Richardson은 말합니다.


허리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대체 경로로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마사지가 최선의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실망스럽고 쇠약해진 상태에 대해 침술과 자기 관리보다 우수합니다. 전문가들은 만성 요통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이며 치료 마사지가 패키지의 중요한 부분 일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것은 마사지가 만성 요통 환자에게 유용 할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를 제공합니다"라고 연구원 인 Daniel C. Cherkin 박사는 WebMD에 말합니다. "그러므로 만성 허리 통증이있는 ​​사람은 확실히 시도 해봐야합니다."


허리 통증은 미국인들이 직면하고있는 가장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이며 종종 의사 방문의 원인이라고 시애틀에있는 건강 연구를위한 Group Health Center의 대리 이사 인 Cherkin은 말합니다.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 따르면 70 ~ 85 %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허리 통증을 경험하며 45 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가장 빈번한 활동 제한의 원인입니다.


허리 통증은 모든 형태와 크기로 나타나며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버지니아 주 맥린에 사는 56 세의 Anne Kanter는 상당히 전형적인 환자입니다.


그녀는 WebMD에 "저는 관절염이있는 고관절이 있고 그것을 보완 한 다음 허리 근육을 당깁니다."라고 말합니다. "5 ~ 6 년 전에 처음으로 진짜 공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침대에서 며칠을 보내고 [약물]을 복용하는 것과 관련된 근육 경련을 겪을 것입니다."


Kanter의 허리 통증 유발 요인에는 장시간 (특히 하이힐) 서 있기, 정원 가꾸기, 눈 삽질 등이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치료 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확실한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라고 Michael Hirt, MD는 WebMD에 말합니다. "이것은 상당한 이점이 있음을 보여주는 몇 안되는 잘 수행 된 광주안마 연구 중 하나이며, 침술과 같이 통증에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 다른 대체 요법보다 이점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 4 명 중 3 명 이 연구에서 마사지 요법을받은 사람은 이점을 보였으며 이는 물리 요법이나 약물로 볼 수있는 이점을 뛰어 넘는 것입니다. "


Hirt는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Encino-Tarzana 지역 의료 센터의 통합 의학 센터의 의료 책임자입니다.


그의 연구에서 Cherkin은 지속적인 허리 통증이있는 ​​262 명의 사람들을 무작위로 세 그룹 중 하나로 나누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20 세에서 70 세 사이였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침술, 두 번째자가 관리 재료, 세 번째 치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환자 중 종양, 감염 또는 디스크 문제와 같은 심각한 질병과 관련된 종류의 허리 통증이 없었으며 많은 환자가 허리 통증에 대한 약물을 복용하고 있었지만 제공되는 통증 조절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마사지 기술은 매우 다양합니다."라고 Cherkin은 말합니다. "우리는 마사지 학교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여기에는 스웨덴어, 심부 조직 및 트리거 포인트 기술과 같은 기술이 포함됩니다."


10 주 후 참가자들은 허리 통증 증상과 그로 인한 장애를 평가했습니다. 마사지 요법을받은 사람들은 침술이나자가 관리로 치료받은 사람들에 비해 통증과 장애가 더 많이 개선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치료 1 년 후 마사지를받은 사람들은 침술 그룹보다 더 나은 결과를보고했으며 셀프 케어 그룹과 유사한 결과를보고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마사지를받은 사람들은 최소한의 약물을 사용했고 후속 치료 비용이 가장 낮았습니다.


Hirt는 "전통적인 서양 의학을 넘어서는 허리 통증 치료법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전통적인 관행을 통해 도움을 얻지 못한다면 이제 과학적으로 입증 된 마사지 혜택이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의 첫 번째 라인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부작용도 없습니다. ... 바라건대, 이러한 종류의 연구를 통해 보험 회사는 앞으로 나아가서 이런 종류의 마사지 비용을 지불하여 실제로 비용을 절감하고 통증을 줄이며 사람들이 더 빨리 일하고 부작용을 줄 이도록 할 것입니다. "


그러나 마사지는 허리 통증의 유일한 선택이 아닙니다.


척추 지압사 Ralph Templeton, DC는 마사지 요법이 허리 통증의 빠른 완화에 중요하다는 데 동의하지만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의 클리닉에서 그들은 척추 교정 치료를 사용하고 마사지와 약물 치료를 포함하여 허리가 치유되는 동안 불편 함을 완화하기 위해 다른 지원 치료를 제공합니다. Templeton은 Georgia Chiropractic Association 이사회 의장입니다.


허리 통증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Hirt는 마사지, 약물 및 침술과 같은 최적의 이점을 위해 여러 가지를 함께 시도 할 것을 권장합니다. 허리 통증 치료에 경험이있는 의사와 협력하면 개인의 문제에 따라 사용 가능한 치료법의 최상의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으로 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하고 싶다면 치료 마사지 및 차체 작업에서 전국적으로 인증 된 Marlene Cohen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그녀는 워싱턴 교외에있는 버지니아 주 폴스 처치에 위치한 Health to the Third Power의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모든 종류의 허리 통증 환자를보고 Anne Kanter는 만족 한 고객 중 한 명입니다.


Kanter는 처음에 Cohen의 등 윗부분 근육이 팽팽한 것을보기 시작했지만 곧 마사지 요법이 그녀의 재발하는 허리 문제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Cohen을 한 달에 두 번 정도 만나고 더 심한 근육통의 전형적인 선구자 인 익숙한 엉킴과 근육 매듭을 느끼면 방문합니다.


Cohen은 Kanter를 주로 심부 조직 마사지로 치료하지만 Kanter는 집에서 근육 강화 운동도 일부합니다. 약 3 년 전 Cohen을 만나기 시작한 이래로 Kanter는 그녀를 눕게 한 심한 근육 경련이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허리 통증에 대한 좋은 치료사를 찾는 Cohen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료사가 당신의 문제를 다룰 수 있도록 훈련되고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격 증명에 대해 물어보고 확인하십시오. 치료 마사지 및 차체에 대한 국가 인증위원회는 해당 지역의 숙련 된 전문가에게 로케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www.ncbtmb.com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어떤 치료가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위해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부상과 통증의 위치에 대해 자세한 질문을해야합니다. 코헨은 "누군가가 내게 와서 내 허리가 아프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현실은 그들이 팔이나 목에 무언가를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허리 통증은 참조 된 통증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좋은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요통 환자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외에도 Cohen은 스트레칭, 근육 회전, 관절 회전, 교차 섬유 마찰 및 얼음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부어 오르거나 염증이있는 부위에 절대로 작업하지 말아야합니다. 이는 부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상은 마사지를 받기 전에 얼음과 휴식이 필요합니다.

허리 통증이있는 ​​경우 집에서 시도해 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부상의 경우 약어 RICE를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휴식, 얼음, 압박 및 상승을 의미합니다.

지속적인 허리 통증의 경우 등 스트레칭이 도움이됩니다. 이 스트레칭의 핵심은 천천히 움직이고, 스트레칭 할 때마다 숨을 쉬고, 등을 완전히지지하는 것입니다. 종종, 귀하가 귀하의 허리 통증에 대해 만나고있는 의료 종사자가 귀하에게 적절한 스트레칭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요가는 또한 좋은 운동을 제공합니다.

다시 움직이면 계속 움직 이세요. 걷기와 수영은 모두 등을위한 좋은 운동입니다.

수술을 고려하기 전에 항상 몇 가지 다른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