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26, 2020

감을 먹을 때주의 할 점

 감을 먹으면 좋은 점


첫째, 감에 포함 된 비타민 C는 일반 과일보다 2 배 이상 높아 우리 몸에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감에는 펙틴이 함유되어 있는데이 성분은 수용성식이 섬유로 인체에 좋은 설사 효과가 있으며 변비가 있으면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변비를 완화하고 장에서 정상적인 박테리아의 성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셋째, 술을 마신 후 많은 친구들이 불편 함을 느끼게되는데, 이때 감을 먹는 것은 숙취에 도움이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이 때 감을 먹는 것이 매우 올바른 접근법입니다.

감은 우리 몸에 많은 이로움을 가져다 주었지만, 감은 무차별 적으로 먹을 수없는 음식으로 우연히 감에 강한 음식과 섞어 몸에 들어가면 쉽게 몸에 불편 함을 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건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감 섭취시주의 사항

먼저 감을 먹을 때 배가 공복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에는 감검이 많기 때문에 공복에 감을 먹으면 몸 속의 위산이 감검과 함께 굳어 몸에 감돌이 나타나 배설이 어렵습니다.


둘째, 감을 먹을 때는 껍질과 함께 먹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감을 먹을 때 감 껍질을 씹으면 더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렇게 먹는 방법은 잘못된 것입니다. 피부와 함께 먹으면 우리 몸에서 쉽게 위 감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셋째, 감을 먹을 때는 고 단백질을 함유 한 새우와 생선과 함께 먹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방의 관점에서 보면 게와 감은 차가운 음식으로 간주되어 함께 먹을 수 없습니다. 현대 의학의 관점에서 고단백 생선 향을 감과 함께 먹으면 체내 블록으로 쉽게 응축되어 위 감돌을 형성하여 복통, 구토, 설사를 유발합니다. 사고.


넷째, 감을 먹을 때 고구마와 시금치와 함께 먹지 마십시오.

고구마

는 전분이 많은 식품이기 때문에 먹으면 위산이 많이 생성되고 감에도 펙틴이 더 많이 들어있어서 뭉치면 쉽게 위를 형성하게됩니다. 감돌.


다섯째, 식초와 함께 감을 먹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에 포함 된 감검이 아세트산과 반응하여 인체의 뱃속에 남아 배출되기 어려운 덩어리를 형성합니다.

은 모든 사람에게 감의 기능을 소개하는 것으로 일상 생활에서 약간의 감을 먹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