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December 25, 2020

단계별 침술 유방 강화

 유방 확대 방법 중 아마도 가장 전통적이고 효과적인 침술 유방 확대 방법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신체의 전체적인 혈액에서 조절하기 위해서는 23 개의 경험 네트워크의 영양소 유방이 머리에서 지방 조직을 퍼뜨려 처진 유방을 더 단단하게 만들고 느슨한 유방을 서로 가깝게 만들어 아름다운 유방 라인을 형성하도록해야합니다. 가난한 유방 발달이 계속됩니다. 따라서 침술 유방 강화 요소의 일부는 유방 모양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스파 뷰티에서 컵의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몸 전체의 혈액 순환이 더 부드럽고 매끄럽게 느껴져 베이징 스타킹 홀에서 사람들을 매우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침술 유방 개선을 위해 스파 뷰티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먼저 견갑골 중앙에 위치한 천종 경혈 마사지를 배워야합니다. 온몸의 피를 잇는 포인트이기도한데 약간의 아픔은 있지만 고통스럽고 행복하다. 유두의 두 번째 늑골과 세 번째 늑골 사이의 관절에있는 경혈을 마사지합니다. 이 침술을 즐긴 후에는 가슴이 크게 개선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전통적인 유방 확대 방법이 당연히 가장 효과적입니다. 쇄골 아래 첫 번째 갈비뼈와 두 번째 갈비뼈 사이의 이음새에 위치한 경혈을 마사지합니다. 겨드랑이에서 1.5 인치, 젖꼭지 측면에서 2 인치 떨어져 있습니다. 몸을 최상의 자세로 유지하는 고급 개인 클럽은 우리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