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3, 2020

생명을 구하는 심장 치료를받을 가능성이 적은 여성

 2020 년 12 월 21 일 월요일 (HealthDay News)-심장 마비로 소생 된 여성이 병원에 도착하면 두 가지 일반적인 치료를받을 가능성이 적고 입원 중 사망 할 가능성이 남성보다 훨씬 더 높다는 새로운 연구 찾습니다.



연구자들은 2010 년부터 2015 년까지 미국과 캐나다에서 거의 4,900 명의 소생 된 병원 외 심장 마비 환자에 대해 수집 된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이 중 37 %가 여성이고 평균 연령은 67 세이고 거의 63 %가 남성입니다. 65 세.

퇴원 후 생존율은 여성 22.5 %, 남성 36 %였다.

여성은 소생 후 심정지 환자에 대해 두 가지 치료를받을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치료 적 저체온증 (체온을 정상보다 낮은 온도로 냉각); 및 심장 동맥과 개방 혈류를 검사하기위한 관상 동맥 조영술.


연구진은 저체온증 비율이 여성 35 %, 남성 44 %, 관상 동맥 조영술 비율은 여성 14 %, 남성 30 %로 나타났다.

저널 Circulation에 12 월 15 일 온라인으로 발표 된이 연구의 저자에 따르면 이러한 차이점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연구진은 또한 여성이 남성보다 방관자로부터 심폐 소생술 (CPR)을받을 가능성이 6 % 낮았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심장 마비를 일으킬 가능성이 적습니다. 충격적인 리듬을 가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심장 마비가 발생하면 911에 더 빨리 전화를 걸고 환자가 퇴원 할 때까지 생존 할 가능성이 두 배가됩니다. 그러나 소생술 후 여성과 남성 모두 유사한 시작점에서 회복을 시작한다고 연구 저자 인 Ahamed Idris 박사는 지적했습니다. 그는 달라스에있는 UT Southwestern Medical Center의 응급 의학 및 내과 교수입니다.


Idris는 의료 센터 보도 자료에서 "우리의 작업은 여성의 생존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할 수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왜 여성에게 긴급 개입이 남성과 다른가?"


연구 저자 인 UT Southwestern의 심장 전문의이자 내과 조교수 인 Ambarish Pandey 박사에 따르면 "이것은 소생술 후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을 조사하는 몇 안되는 연구 중 하나입니다. 이제 이러한 결과가 우리는 치료에서 성 평등을 제공하기 위해 갈 길이 멀다. "


미국에서 매년 약 30 만 명이 병원 밖에서 심장 마비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